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레미제라블 보고싶다~

by kd3stkd588tb 2020. 10. 16.

하이용:-]먀리꾸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희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여기서 얘기할 메인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오맞다 저도 #레미제라블 #영화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 뮤지컬 라는게 정말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면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바로 레미제라블 줄거리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레미제라블입니다.항상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정말 많은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레미제라블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1862년에 간행되었다.
청년 장 발장은 한 조각의 빵을 훔친 죄로 5년의 감옥살이를 하게 되었으나 4번의 탈옥을 시도, 결국 19년간의 감옥살이를 마치고 중년이 되어 출옥합니다.
전과자라고 아무도 돌보지 않는 그에게 하룻밤의 숙식을 제공해 준 미리엘 주교의 집에서 은식기를 훔쳐 도망가다가 헌병에게 체포되어 끌려가게 되었을 때, 미리엘 주교는 자신이 준 것이라고 증언하여 그를 구해주고 은촛대를 얹어주며 올바르게 살 것을 당부합니다.
여기서 장은 비로소 사랑에 눈을 뜨게 되어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사업을 하여 재산을 모으고 시장으로까지 출세합니다.
그러나 경감 자베르만은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그의 뒤를 쫓아다닌다.
때마침 어떤 사나이가 장 발장으로 오인되어 체포되고 벌을 받게 되었을 때, 장은 스스로 나서서 그 사나이를 구해 주고 감옥에 들어가지만 곧 탈옥하여 예전에 자기가 도와주었던 여공의 딸 코제트가 불행한 생활에 빠져 있는 것을 다시 구출하여 경감의 눈을 피해서 수도원에 숨겨 준다.
코제트는 그 때 공화주의자인 마리우스와 사랑하게 됩니다.
장은 1832년 공화주의자들의 폭동으로 부상을 당한 마리우스를 구출하여 코제트와 결혼시킨다.
장 발장의 신분을 알게 된 마리우스는 일시 그를 멀리하지만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다시 그에게로 돌아온다.
장 발장은 코제트 부부가 임종을 지켜 보는 가운데 조용히 숨을 거둔다.
인도주의적인 세계관으로 일관된 파란만장한 서사시적 작품으로서 낭만주의 문학의 대표작입니다.
한국에서는 1918~1919년 우보(牛步) 민태원(閔泰遠)이 매일신보에 《애사(哀史)》란 제목으로 번안하여 처음 연재하였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레미제라블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영화 레미제라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레미제라블 뮤지컬 먀리꾸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