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아니지~ 매주 유후~신난다

by kd3stkd588tb 2020. 10. 18.

하이용!먀리뀨 입니다.이번에도 마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ㅇ밖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ㅁ이번에 다룰 핵심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아하!! 근데 사실저도 #매주 #매주리카페 #군산 매주육일 가 자주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럼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나는 매주 시체를 보러 간다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매주입니당.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매우 다양한 지식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매주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입니당오늘도 먀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 청나라 만주(滿洲) 양람기(鑲藍旗) 사람.
희탑랍씨(喜塔拉氏).
필첩식(筆帖式)에서 여러 차례 승진하여 호부원외랑(戶部員外郞)에 이르고, 어사(御史)가 되었다.
옹정(雍正) 초에 이부시랑(吏部侍郞)이 되고, 강서(江西)로 가서 우로등안(亏路等案)을 처리한 뒤 순무(巡撫)에 올랐다.
5년(1727) 호광총독(湖廣總督)이 되어 장강(長江)의 제방의 정리하여 수재를 막았고, 묘강토사(苗疆土司)가 되어 주현(州縣)을 설치했습니다.
관직은 무영전대학사겸이부상서(武英殿大學士兼吏部尙書)에 이르렀다.
시호는 문공(文恭)입니다.

이 포스팅은 매주 에 관련하여 알아

보았는데요.매주리카페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군산 매주육일 먀리크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