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 갈매나무과 선택했어?

by kd3stkd588tb 2020. 10. 18.

하이~!!마리끄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ㅁ날씨가 맑은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여기서 다뤄볼 토픽은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ㅁ

yle="text-align: center;"> 흠... 저두 #갈매나무과 #백두산지구의 갈매나무과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하렵니다.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갈매나무과입니당이 글이 생각해보면 외로운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도망가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매우 바란다.혹여나 이러한 상상이 난 적 있을까요?난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갈매나무과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전 세계에서 58속 900종이 열대, 온대에 분포하며 우리나라에서는 7속 14종이 자란다.
잎은 단엽이며 우상맥 또는 3출맥입니다.
꽃은 양성 또는 단성으로 원추화서, 총상화서로 달리기도 하고 간혹 1개씩 자란다.
하위자방이며 배주는 각 실에 1개씩 있고 주피는 2개입니다.
열매는 핵과, 삭과, 견과이며 1~4개의 종자가 있습니다.

오늘은 갈매나무과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백두산지구의 갈매나무과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